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Mi Band 2 Smart Watch for Android iOS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kg9wZB

쿠폰코드 : BAND2


- 블루투스 동기화

Bluetooth 4.0이있는이 스마트 시계는 Bluetooth 기능이있는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LED 터치 스크린

원형 버튼을 살짝 터치하면 OLED 화면에 현재 시간, 단계, 심박수, 거리, 칼로리 등이 표시됩니다.

- 심장 박동 모니터

그것은 당신의 심장 박동수를 다이나믹 - 스태틱 (dynamic-static) 모니터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당신에게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수신 전화 / APP 메시지 알림

누군가 휴대 전화로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면 시계가 진동을 통해 알려주기 때문에 잊지 못할 것입니다.

- 잠자는 모니터링

매일 밤 효과적인 총 수면 시간과 동작 시간을 모니터하고, 또한 APP가 정기적 인 평가를 제공하여 좋은 생활 습관을 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 스포츠 모니터링

이 스마트 시계는 단계, 칼로리 및 거리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운동 데이터를 알고 운동 프로그램을 조정하고 건강한 삶을 얻으십시오!

- 지능형 알람 기능

매일 아침 일어나 일어나 일에 늦지 않을 것입니다. 유휴 경고는 진동으로 당신을 생각 나게하고 오랫동안 일한 후에 다리를 뻗는다.

- 패스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Mi Band 2에는 독점적 인 ID가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밴드와 함께 폐쇄되면 휴대 전화가 잠금 해제되며 Mi Band 2와 자신을 동일시하십시오.

- IP67 방수

IP67 방수 기능으로 최대 1 미터의 깊이에서 최대 30 분 동안 물 속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잠수시 팔찌 착용 금지)

- 완전한 호환성

블루투스 4.0과 함께 Android 4.4 이상 및 iOS 8.0 이상을 지원합니다.

- APP 다운로드

"App Store"또는 "Google Play"에서 "MI FIT"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Mi Band 2와 결합 된 APP를 다운로드하여 행복한 스포츠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청 시간은 전화 시간과 동기화되며 시간 시스템도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