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GPD Pocket Mini Laptop UMPC



제품정보 : https://goo.gl/nj2cTU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469.99

기간 : 1월 3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Windows 10 64 비트 OS

Windows 10은 Windows 7의 인기있는 시작 메뉴를 다시 가져오고 화면의 웹 페이지를 마크 업할 수있는 Edge 웹 브라우저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합니다.

●Intel Atom X7-Z8750 쿼드 코어 1.6GHz, 최대 2.56GHz

초 저전압 플랫폼 및 쿼드 코어 프로세싱은 최대의 고효율 전력을 제공합니다.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은 필요할 때 동적 인 추가 전원을 제공합니다.

●인텔 HD 그래픽 GPU

공유 비디오 메모리가 내장 된 온 - 프로세서 그래픽은 인터넷 사용, 기본 사진 편집 및 캐주얼 게임을위한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적은 전력으로 최적화

●7.0 인치 FHD 5 포인트 터치 스크린 (1920 x 1080 해상도)

자연스러운 손가락 터치 스크린은 Windows 10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1920 x 1080 해상도는 인상적인 색과 선명도를 자랑합니다.

●고급 멀티 태스킹을위한 8GB LPDDR3 RAM

게임,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은 물론 여러 프로그램과 브라우저 탭을 한 번에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상당한 고 대역폭 RAM

●128GB eMMC 하드 디스크 저장 용량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저장할 공간을 제공합니다.

●HDMI 출력으로 시청 옵션 확장

타블렛을 HDTV 또는 고화질 모니터에 연결하여 두 개의 스크린을 나란히 설치하거나 사진을 확대하십시오.

●호환 장치와 Bluetooth 4.1 인터페이스 동기화

컴퓨터와 Bluetooth 지원 휴대 전화 또는 MP3 플레이어간에 사진, 음악 및 기타 미디어를 무선으로 전송하거나 Bluetooth 무선 액세서리를 연결합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