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TIANQU XS809W Foldable RC Quadcopter


제품정보 : https://goo.gl/jo5EDM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38.99

기간 : 1월 3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을 수있는 접이식 디자인, 17.5 x 13 x 6cm, 물병과 크기가 거의 같습니다.

● WiFi FPV, 2MP 카메라.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무인 항공기를 조종하고 카메라의 피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Air Press Altitude Hold를 사용하면 XS809W를 특정 높이에서 단단히 유지하여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 G 센서 모드는 쿼드 코프가 스마트 폰을 이동하는 방식을 따르도록합니다

● 헤드리스 모드 (Headless Mode)는 무인 항공기가 방향에 관계없이 조이스틱의 움직임에 따라 날아갈 수 있게 합니다.

● 원터치 복귀는 원할 때마다 쿼드 코프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굉장한 3D 스턴트. 다른 방향으로 공중에서 계속 굴러 갈 수 있습니다.

● 속도 스위치. 다양한 레벨의 플레이어를위한 저 / 중 / 고속

● 6 축 자이로 스코프를 장착하여 바람에 강하고 야외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핫딜정보/가방_백팩] - 완전 이쁘다! 샤오미 20리터 짜리 Leisure 백팩 가방

[핫딜정보/태블릿PC] - 테클라스트 F6 프로 360도 회전 노트북! 터치모니터까지 가능?

[핫딜정보/태블릿PC] - 오지고 지렸다! 점퍼 이지북3 프로 해외직구 노트북 스펙 및 가격은?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