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이 조명은 매우 분위기가 좋습니다. 데스크탑에서 가장 잘 어울리며 인테리어용으로도 훌륭합니다. 조명이 은은하게 빛나기 때문에 밤에 방해받지 않고 빛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1YkKsa

쿠폰코드 : YeeCight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46.95$36.99

기간 : 2월 15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Yeelight YLFW01YL Smart Atmosphere Candela Light


● 디자인 미학은 빛과 결합하여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높은 빛 - 전송 PC 전등 멘탈 라이트 램프 포스트는 당신에게 가장 현실적인 조명을 선물합니다.

● 시계 방향과 반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 잠들지 않게 빛을 조절할 수있어 전례가없는 대화 형 경험을 제공하며 작동하기 쉽습니다.

●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를 통한 쉽고 편리한 충전, 최대 6 시간의 밝기로 "ON"모드에서의 긴 대기;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분위기로 나올 준비가되었습니다.

● 1800K 색 온도의 고품질 라이트 비즈는 건강하고 따뜻한 빛을냅니다. 따뜻한 빛이 음식을 차려 입는 동안 완벽한 모습으로 테이블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연결 어댑터 Yeelight APP, 멀티 램프 상호 연결, 편집 그룹, 컨트롤 스위치, 밝기 조절 가능, 가장 밝고 멋진 조명을 제공합니다.

● 내장형 2100mAh 충전식 배터리, 일반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 됨 (포함되지 않음)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