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DJI Mavic Pro Mini RC Quadcopter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F6sX1q

쿠폰코드 : Mavic912


- 뛰어난 휴대성

무인 항공기는 무게가 743g에 불과하며 접을 때 물 한병과 같은 크기입니다.

- 예기치 않게 넓은 전송 범위

새로운 Ocusync 시스템은 7km의 범위 내에서 실시간으로 1080P / 720P 비디오 스트리밍을 가능하게합니다.

- 오래 지속되는 스릴

인상적으로 quadcopter는 18m / s로 움직이며, 바람이 전혀없는 상태에서 25m / s (15.5mph)의 속도로 27 분 동안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형 멀티 로터에서 결코 볼 수 없었던 것입니다.

- 탁월한 신뢰성

4 대의 비전 카메라로 무장 한이 시스템은 장애물 15m를 앞쪽으로 감지하여 36kph (22mph)만큼 빠르게 비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찬가지로 센서 번호가 두 배로 증가하면 비행은 다른 무인 항공기보다 두 배 안전합니다.

- 정밀 위치 결정

놀라운 3D Vision 포지셔닝과 GPS / GLONASS 덕택에 Mavic Pro는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정확하게 움직입니다.

- 지능형 비행 모드

무인 항공기는 ActiveTrack, 제스처 모드, 삼각대 모드, 스포츠 모드 등과 같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모든 종류의 모드를 제공하는 전능적인 제품입니다.

제스처 모드를 켜고 Mavic Pro를 켜서 셀카를 타거나 삼각대 모드를 이용하여 실내에서 무인 항공기를 감속 시키거나 (1m / s 미만) 고르지 않은 도로 위의 특정 고도에서 무인 항공기를 계속 비행 할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유연하고 몰입형

모바일 장치를 통한 TAP (Tap to Fly) 외에도 무인 항공기는 손없이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두 개의 85도 FOV 1080P 스크린과 함께 제공되는 DJI 고글을 착용하면 새처럼 날아 다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