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간단합니다. 우선 여러분들은 정상적으로 주문에 성공했다면 기어베스트로부터 제목이 "Shipped out: Your Gearbest Order for..." 로 시작하는 이메일 하나를 받게 됩니다. 이 메일을 열람해 보시면 Order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저 번호 입니다. 주문 번호를 복사하세요. 그리고 파란색 부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현재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또는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의 사이드바에 있는 실시간 배송조회 배너를 누르셔도 됩니다.




들어오시면 이런 사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까 복사해 두었던 주문번호를 빈 칸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현재 어디까지 배송이 진행되었는지 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자신의 주문 제품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곳에서도 정확히 확인이 어렵다면 기어베스트 서포트 센터에 직접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기어베스트 쇼핑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 티스토리를 리뉴얼하고 좀 더 다양한 혜택을 한 눈에 만들수는 없을까 고민끝에 사이드바에 매주 할인 배너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메인 페이지로 가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새롭게 설치된 두 가지 모듈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매주 할인 소식

이곳은 기어베스트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업데이트되는 배너를 그대로 옮겨다 담았습니다. 맨 위의 넓은 이미지는 슬라이드 배너 입니다. 옆으로 넘기시면서 살펴보실 수 있고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모바일이나 태블릿PC에서는 터치가 지원되어 옆으로 스와이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 있는 작은 배너 4개 또한 매주 마다 변경되어 업데이트 됩니다. 작은 배너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빨간색 테두리가 생겨서 현재 어떤 배너위에 있는지 육안으로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므로 아직 확인을 안해보셨다면 꼭 방문해서 최신 할인 소식을 먼저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 인기 카테고리 할인

기어베스트에서 자주 판매되는 인기 상품들, 혹은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할인 및 슈퍼 딜 소식, 그리고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전자담배 카테고리까지 꼼꼼히 살펴보실 수 있으며 새로운 상품 또한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99달러 전용 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할인을 받는 페이지, 스페셜 할인과 쿠폰 페이지도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해당 배너 위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색이 컬러로 변경되므로 현재 어떤 배너위에 있는지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새창모드로 웹페이지가 열립니다.



이 두 배너는 끊임없이 업데이트 됩니다. 매주 할인 소식은 주마다, 인기 카테고리 할인은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구매에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매일마다 할인 쿠폰 및 플래시세일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데스크탑(PC) 모드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 Ctrl+F 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의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정보에 있는 Flash Sale 은 쿠폰 코드가 아닙니다. 자체적으로 할인이 적용된 상품 입니다.

※ 해당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한정 판매량을 초과하였거나, 날짜가 지났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는 해당 제품의 글에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W창고는 한국으로 배송 불가입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 가족 여러분! 약 두달간 개인 사정으로 관리를 못 하고 있다가 다시 여유가 생겨 관리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하실 때 꼭 필요한 플래시세일 정보, 그리고 할인 코드 정보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서버로부터 직접 가지고 오는 코드이므로 안심하시고 믿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종류에 대하여

크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1. 플래시세일 - 할인 쿠폰이 따로 없습니다. 자체적으로 할인 가격이 적용된 반짝 세일과 같습니다. 쿠폰 코드 없이 그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2. 슈퍼딜 - 플래시세일보다 좀 더 큰 폭으로 할인됩니다.


3. 할인쿠폰 - 별도의 쿠폰 코드가 제공됩니다. 구매하실 때 쿠폰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정 수량이 정해져 있으므로 만약 쿠폰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한번 잘 적용되는지 먼저 확인부터 해보시고 그래도 결과가 같다면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가 된 것입니다.


이 세가지 차이를 잘 이해하시어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위의 세가지 할인제도는 모두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 유효 기간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가 되어 있으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기어베스트 쇼핑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018. 10. 4. 17:51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이 페이지는 기어베스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해 드리고 있는 공지 페이지 입니다. 모든 관련 글은 본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의 글을 통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최신 글들을 이곳에 링크를 걸어두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홈페이지는 매 해마다 리뉴얼하고 있고 좀 더 쾌적하게, 그리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바꾸어 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구매 방법도 간소화 되고 있으니 늘 구매 방법을 필독하시어 제품을 받으실 때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 제품 구매방법 업데이트



※ 이 글은 데스크탑(PC) 모드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 Ctrl+F 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의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정보에 있는 Flash Sale 은 쿠폰 코드가 아닙니다. 자체적으로 할인이 적용된 상품 입니다.

※ 해당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한정 판매량을 초과하였거나, 날짜가 지났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는 해당 제품의 글에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W창고는 한국으로 배송 불가입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 10. 4. 17:45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회원가입에 대해서 최신 문서로 제공해 드리고 있는 공지 공간 입니다. 이 페이지는 통합 페이지 입니다. 최신 가입 방법을 누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 해 드리고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바로 기어베스트 회원가입을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 회원 필독! 해외직구 구매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