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티바오에서 나온 티북 (Tbook) R8 모델 노트북 입니다. 가벼우며 빠릅니다. 웹서핑 및 대학생 리포터용으로 그만입니다. 화면도 15.6인치가 시원시원 합니다. 인텔 체리트레일 X5-Z8350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퍼포먼스가 좋습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T3i6Rc

쿠폰코드 : GBTPC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220.96$190.03

기간 : 2월 23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bao Tbook R8T-bao Tbook R8


Microsoft Windows 10 OS : Windows 10은 Windows 7의 인기있는 시작 메뉴를 다시 가져오고 화면의 웹 페이지를 마크 업할 수있는 Edge 웹 브라우저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합니다.


인텔 체리 트레일 X5-Z8350 쿼드 코어 1.44GHz, 최대 1.92GHz : 초 저전압 플랫폼 및 쿼드 코어 프로세싱은 최대의 고효율 전력을 제공합니다.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은 필요할 때 동적 인 추가 전원을 제공합니다.


인텔 HD 그래픽 400 GPU : 공유 비디오 메모리가 내장 된 온 - 프로세서 그래픽은 인터넷 사용, 기본적인 사진 편집 및 캐주얼 게임을위한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15.6 인치 FHD IPS 스크린 : 비디오 시청 및 웹 탐색에 대한 좋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1920 x 1080 해상도의 화면은 인상적인 고화질 이미지를 자랑합니다.


고급 멀티 태스킹을위한 4GB DDR3L RAM : 실질적인 고 대역폭 RAM은 높은 임팩트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원활한 작동과 편안한 느낌의 멀티 태스킹을 보장합니다.


64GB eMMC ROM 저장 용량 :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저장할 공간을 제공합니다.


128GB TF 카드 확장 : 쉬운 확장을 위해 최대 128GB (포함되지 않음)의 호환 카드 허용합니다.


사진 및 얼굴을 마주 보는 채팅 용 카메라 : 0.3MP 전면 카메라로 기억에 남을 순간을 포착하거나 친구들과 채팅 할 수 있습니다.


HDMI 출력으로 시청 옵션 확장 : 장치를 HDTV 또는 고화질 모니터에 연결하여 두 개의 화면을 나란히 설치하거나 사진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핫딜정보/스마트폰] - 화웨이 P9 Lite (VNS-L31) 글로벌롬 스마트폰

[쿠폰정보/데일리쿠폰] - [GearBest Coupon] 기어베스트코리아 2018년 2월 17일 매일 할인 쿠폰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