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MJX B3 Bugs 3 RC 쿼드콥터 드론 제품 입니다. 한국에서도 입문용 드론이라고 소문이 많이 나 있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비행이 쉽습니다. 초보자 분들에게 적합한 드론 입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8f8veF

쿠폰코드 : Bugs3

한정수량 : 500대

가격 : $114$99.99

기간 : 3월 5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MJX B3 Bugs 3드론MJX B3 Bugs 3 RC Quadcopter - RTF


- 300 - 500m 제어 거리

양방향 2.4GHz RF 기술 덕분에, 몬스터 무인 항공기는 먼 거리에서 여러분의 명령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 더 긴 비행 시간

7.4V 18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는 20 분의 비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는 드문 드론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 여러 카메라 옵션

카메라 브래킷은 C4000 및 GoPro와 같은 많은 스포츠 카메라와 호환됩니다.

- 내충격 바디

나일론 섬유 기체는 강한 충격을 견딜 수있어 실내 전자 부품을 보호합니다.

- 추가 보호

별도의 ESC에는 모터 잠금 장치와 온도에 대한 보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소식/이벤트] - MWC 2018 기념 모바일 스마트폰 축제 브랜드별 할인 쿠폰 이벤트

[쿠폰정보/데일리쿠폰] - [GearBest Coupon] 기어베스트코리아 2108년 2월 27일 매일 할인 쿠폰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