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Creality3D사의 CR-10 모델 3D프린터 입니다. 반조립 상태이며 완조립이 쉽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가성비의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3D프린터계의 히트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5buAHp

쿠폰코드 : cr10jk1

한정수량 : 300대

가격 : $508.06$439.99

기간 : 3월 16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reality3D CR-10 3D프린터Creality3D CR-10 3D Desktop DIY Printer


● 편리한 오프라인 사용을위한 LCD 화면 및 키패드 포함

● SD 카드 오프라인 인쇄 지원, USB 어댑터로 직접 인쇄 가능

● 300 x 300 x 400mm 빌드 볼륨,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3D 인쇄 필라멘트 지원 : ABS / PLA / TPU 등

● 더욱 단순화 된 구조는 빠른 조립과 쉬운 조정을 의미하므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향상된 안정성과 신뢰성 :보다 안정적인 인쇄를 보장하는 알루미늄 판

● 조립이 간단하고 DIY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 조립되지 않은 DIY 키트로 3D 프린터의 잊지 못할 단계별 학습 경험을 처음부터 제공합니다. 창의력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이 제품을 놓칠 여유가 없습니다.

● 노즐 온도 : 정상 상태에서 250 Deg.C. 270 Deg.C


[핫딜정보/프로젝터] - 샤오미 XGIMI CC Auora Mini (엑스지미 오로라 미니) 포터블 프로젝터

[기어베스트소식/공지사항] - 긴급공지! 기어베스트 쿠폰 사용 방법 변경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