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기어베스트 핫딜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wYppPU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오픈 했습니다. 매일매일 핫딜 소식을 바로바로 받아볼 수 없을까를 고심하다가 만든 페이지 입니다. 매일 핫딜 할인 제품 페이지 공식 오픈 입니다. 위의 이벤트 페이지로 방문하시어 즐겨찾기(북마크) 해두세요. 그리고 매일 접속하셔서 어떤 제품들이 런칭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으며, 상태에 따라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west (최신 제품 순) / Hottest (가장 인기있는 순) /  Expiring (할인 시간이 만료되어가는 순) / Price (가격 순) / Discount (할인 순) 이렇게 세분화되어 출력이 가능하죠. 편하신 방법대로 누르셔서 핫딜 제품을 확인하세요.


기어베스트 핫딜 페이지

 

또한 각 제품은 기본적으로 퍼센트 할인이 적용되어 있지만, 쿠폰을 적용해서 할인되는 제품도 존재합니다. 쿠폰코드는 보시는 것 처럼 제품에 나와 있습니다. 꼭 잘 확인하시고 적용해서 할인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기어베스트는 늘 한국고객분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있고 언제나 값이 저렴한 상품을 빠르게 공급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의 최신 정보는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직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핫딜정보/스마트폰] - 아수스 젠폰4 맥스 스마트폰 스펙 및 가격정보

[핫딜정보/스마트폰] - 샤오미 미믹스2 세라믹 바디 - 글로벌롬 버전 가격할인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