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QCY Q29 Pro TWS 블루투스 완전 코드프리 무선 이어폰 입니다. 음질도 괜찮습니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충전도 간편합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5VeoUA

쿠폰코드 : HRQCY8352

한정수량 : 20대

가격 : $36.99$29.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CY Q29 Pro In-ear TWS Bluetooth Double HeadsetQCY Q29 Pro In-ear TWS Bluetooth Double Headset


스테레오 음성 및 고급 Bluetooth 4.2 기술

믿을 수없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는 내장형 Bluetooth V4.2. 훌륭한 소음 제거 기능을 통해 어디서나 좋아하는 음악에 집중할 수 있으며 내장 마이크를 통해 일반 통화도 지원됩니다.


충전 케이스 공급으로 배터리 수명 연장

미니 및 휴대용 충전 케이스와 함께. 220mAh 배터리는 음악과 통화 시간을 3 - 4 시간 연장합니다. 각 이어 버드 용 45mAh 배터리. 하루 종일 바깥에있을 때 배터리 부족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진정한 케이블없는 디자인, Good Bye To Line Limited

가장 인기있는 듀얼 무선 이어 버드, 세련되고 까만 감성 기술 디자인. 귀하의 아내, 자녀, 부모 또는 친구들과 음악 또는 영화 음성을 공유하는 제한된 회선은 없습니다. 무선 연결 범위는 최대 10m (33ft)입니다.


노이즈 제거 기능으로 고선명 음악 제공

휴대 전화 응답 기능에 편리함

더 나은 스포츠 경험을위한 땀 방지


U8 저가형 스마트워치 세일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2 Xiaomi Mi WiFi 300M Amplifier 2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