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Insta360 Air는 Android 스마트 폰을위한 부가 기능으로, 휴대 전화를 즉시 360도 VR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60도 정지 영상 및 비디오를 캡처하면서 스마트 폰에서 미리보기를 한 다음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에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Facebook / Youtube / Periscope와 같은 다양한 인기있는 플랫폼에서 완벽한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을 통해 실시간으로 세계에 몰입 형 경험을 전할 수 있습니다. 축제, 여행 및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VR 헤드셋을 들고 몰입 형 360에서 최고의 경험을 재현하거나 스마트 폰 화면에서 바로 작품을 탐색하십시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Insta360 Air 3K Mini Panoramic Camera Dual Lens

쿠폰 : 없음 (세일가 79.99 달러)


● OTG 지원

● Android 5.1 이상 지원

● 슈퍼 미니 크기와 초경량, 주머니에 360 도의 세계를 넣기 쉽습니다.

● 이중 어안 렌즈, 210 도의 초광각 렌즈

● 3K 사진 및 2K (2560 x 1280) 비디오, 부분 전화 용 최대 3K 비디오 제공

● 손떨림 보정 기능

● 당신은 유튜브 또는 페이스 북에서 방송 할 수 있으며, 또한 트위터에 이미지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차트, QQ 등등

●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프로 앱으로 사진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 Micro USB 또는 Type-C OTG를 통해 Android 휴대 전화와 호환됩니다.

● App : Insta360 Air, Insta360 Player

● Google Play에서 APP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샤오미 비지니스용 20인치 여행가방 캐리어 세일

Letv X522 저가형 스마트폰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