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기타보다 배우기 편하다(?)는 우쿨렐레! 샤오미에서 스마트 우쿨렐레를 출시했습니다. 이미 출시된지는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이 악기의 존재를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우쿨렐레로 시작하면 수업료를 벌 수 있습니다. 전용 앱으로 쉽게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매일 15분만 사용하면 쉽게 연주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흥미로운 학습 방법이 있습니다. 비디오 쇼 + 라이브 안내 + 게임 모드, 학습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손 모양의 위치 LED가 표시되기 때문에 그냥 아주 쉽게 다양한 코드를 익힐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샤오미 스마트 우쿨렐레를 만나보세요.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Populele APP LED Bluetooth USB Smart Ukulele 1pc

쿠폰 : 없음 (세일가 89.99 달러)


크기 : 23 인치

실 : 이탈리아 아퀼라 나일론 현

재질 : A + 가문비 나무 패널 및 유럽 단풍 나무

충전 시간 : 약 2.5 시간

점등 시간 : 약 10 시간

충전 인터페이스 : 마이크로 USB

판재 : ABS

배터리 용량 : 800mAh 리튬 배터리

지원 기기 : 위의 Android 시스템 4.3 (지원 블루투스 4.0BLE); iPhone 4S, 위의 iOS 8.0, iTouch 이상


홈시어터를 위한 프로젝터 TV박스 미니PC 그리고 주변기기 세일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시리즈 최대 30%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