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태클라스트에서 새로운 노트북이 런칭 되었습니다. 360도 돌아가는 디스플레이와 터치스크린을 탑재했기 때문에 비지니스 용도로 아주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Teclast F5 360 모델 입니다. 360도 경첩을 장착하여 태블릿, 노트북, 스탠드 및 텐트 모드 등 4 가지 다기능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11.6 인치 FHD IPS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있어 사진과 비디오를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Windows 10 운영 체제를 사용하면 전자 메일을 쉽게 확인하고 디지털 파일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Intel Gemini Lake N4100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고성능을 보장합니다. HDMI 출력으로 설계되어 모니터, TV 또는 프로젝터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개인 홈 시어터를 만들 때 적합합니다. 기억에 남을 순간과 높은 품질의 사진을 일상에서 포착 할 수있는 적당한 카메라. 듀얼 밴드 2.4GHz / 5.0GHz WiFi 지원으로 고속 서핑을 보장합니다.


딱 두대만 164.99 달러에 판매가 진행되었는데, 이건 벌써 종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329.99 달러에 판매가 진행됩니다. 이번달 17일까지 이므로 구매를 생각하시면 서두르세요! 감사합니다.


▲Teclast F5 Laptop 360°랩탑 노트북

쿠폰 : 없음 (세일가 329.99 달러)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이주 MEIZU EP51 스포츠 하이파이 이어버드 블루투스 이어폰 세일

만원대 블루디오 Bluedio TN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