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중국직구 No.1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블로그 입니다. 기어베스트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일매일 핫딜 업데이트를 이곳에 진행 중 입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점점 한국에서 주문하시는 건 수가 늘어나면서, 배송 관련하여 많이 문의를 주십니다. 가장 빠른 배송 방법과 배송조회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배송 방법 선택


먼저 Shipping Methods (배송 방법) 에서 한국으로의 배송은 Priority Line (우선순위 라인) 에서 아래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Korea Express

2. South Korea Express


가장 빨리 배송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South Korea Express로 선택해야 합니다. (예상 5~7일)

전자 담배는 Korea Express만 가능함



구매시 이렇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배송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2. 배송 추적 방법


South Korea Express의 배송조회 방법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http://hgzx.kingtrans.cn/WebTrack (클릭 시 이동)


배송이 시작되면 HR로 시작하는 Shipping Number (배송번호) 가 뜹니다. (기어베스트 My Order 에서 확인 가능)

위 주소로 접속하여 Shipping Number를 왼쪽 빈칸에 적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배송 목록을 조회하는 방법



Shipping Number 입력란에 송장번호를 위 스크린샷과 같이 연속으로 입력하면 한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10개까지 조회도 가능합니다.


KR Express 배송조회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sdemscbs.com/web/trackstatus/init.do (클릭 시 이동)


위 주소로 접속하여 EZ로 시작하는 Shipping Number (배송번호) 를 적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 Korea Express 배송 추적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구글 번역기 혹은 크롬 이용 시, 한글 번역으로 사용하면 편리함.



2017년 11월 15일 추가내용


3. 우체국 EMS 배송조회


▲http://www.epost.go.kr/main.retrieveMainPage.comm#


기어베스트는 최근 우체국택배와의 제휴로, 더욱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원클릭 배송조회 등기번호 조회로 Shipping Number 를 입력하면 배송 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선적에서 인천 통관전까지 조회가 안됩니다. 이 문제는 내부 검토후에 다시 방법을 공지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통관까지의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리고 우체국 배송으로 넘어가면 당일 혹은 다음날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4일 추가내용


아래의 사이트에서 일반 송장번호를 확인하시어 통합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aryaa.com/user/index/package-refer/type/track


이렇게 송장번호를 입력하시고 Track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맨 아래에 현재의 배송상태가 나옵니다.




또한 배송상태 세부내역도 확인이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