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오늘은 기어베스트에서 제품 구매 시, 관부가세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150 달러 이상 되는 제품에 대해서 관부가세가 발생을 합니다. 기어베스트 제품 중, Free Shiping 이라고 되어 있는 제품은 말 그대로 배송세금이 무료인 제품으로 이와 같은 경우는 조금 관세가 절약이 되겠죠?


계산하는 방법은 네이버 관부가세 계산기를 활용해서 직접 계산해보는 방법이 있지만,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관세는 8%, 부가세는 10% 정도 부과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관부가세 계산기 바로가기


먼저 물품선택 부분에서 대분류를 선택하시고, 소분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구입국가를 선택하세요. 기어베스트의 경우는 그냥 미국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달러로 보여지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구매하시는 제품의 가격을 입력하시고, 제품 무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무게는 제품 페이지에 가시면 나와 있습니다. Package Weight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샤오미 2세대 로봇 청소기를 구매한다고 가정 한다면, 대분류는 컴퓨터/가전이 되고 소분류는 청소기로 선택하게 됩니다. 샤오미 2세대 로봇청소기의 경우는 약 500달러에, 제품 무게는 7kg 입니다. 그러면 500을 물품가격에 입력하고, 물품무게는 7을 입력해서 게산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관세와 부가세 가격이 각각 빨간 글씨로 계산되어 나옵니다. 이 두 가격을 합친 금액이 바로 관부가세가 되죠.


관부가세의 정의와 계산기 사용법을 대략적으로 확인하시면서 즐거운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를 이용해 보세요. 기어베스트에서는 150달러 이상 제품들도 있지만, 150달러 미만의 가성비 훌륭한 제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괜찮은 제품들로 많이 준비해서 즐거운 직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