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Gearbest Geeetech E180 Mini 3D Printer with WiFi Module
Geeetech E180 Mini 3D Printer with WiFi Module only $229.99 with coupon "GeeetechE180"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1X6j3v

쿠폰코드 : GeeetechE180

할인정보 : 200대 한정판매 ($245.99 ▶ $229.99) - 12월 12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Geeetech E180 미니 3D 프린터 :

E180은 130 x 130 x 130mm의 빌드 볼륨을 특징으로하며 높은 이동 속도로 작동합니다. Bowden 압출기를 채택하면 인쇄 헤드의 이동 질량이 줄어들고 E180의 흔들림이 적고 빠른 제어가 가능하며 더 중요한 것은 빠른 인쇄가 가능합니다! 압출기가 부드럽게 돌출되어 막힘이나 걸림을 방지합니다. E180이 정전 또는 필라멘트 파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재 인쇄 작업을 저장하고 중단 할 수있는 중단 재개 기능이 또 다른 중요한 기능입니다. 즉, E180이 매끄러운 표면 마무리, 세련된 윤곽, 선명한 각도 및 최종 출력물을위한 강력한 구조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엄격한 디자인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EasyPrint 3D 응용 프로그램 :

EasyPrint 3D App은이 새로운 기술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전 세계의 3D 프린팅 팬을 연결하는 클라우드 기반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3D 프린터, 무료 3D 모델 및 3D 인쇄 커뮤니티의 구름 갤러리, 원격 제어와 멀티 기능이 사회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중단 재개 기능 :

E180은 중단 재개 기능을 갖추고있어 인쇄 상태를 실시간으로 중단하고 저장하는 데 편리합니다. 기계가 멈추지 않은 것처럼 같은 장소에서 완료되지 않은 인쇄물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3.2인치 풀 컬러 터치 스크린 :

3.2 인치 풀 컬러 터치 스크린은 직관적이고 민감한 패널을 펼쳐 관련 매개 변수를 수정하여 전체 인쇄 프로세스를 포괄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면 작업 흐름이 단순 해집니다.


●모듈화 된 압출기 :

모듈화 된 디자인은 또한 냉기와 슬라이드 연결되는 핫 엔드 (hotend)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약간의 슬라이드를 사용하여 바람처럼 미끄러짐을 조립 / 분해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판매 후 서비스 :

WhatsApp, Facebook, Skype는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받을 수 있으며 지역 엔지니어는 기술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핫딜정보/LED_조명] - YouOKLight 리모트 컨트롤러 추가로 편리한 스마트 LED 천장등 가격정보

[핫딜정보/가방_백팩] - AUGER 17인치 랩탑 노트북 전용 백팩 가방 + USB 충전 포트 가격 정보

[핫딜정보/스마트워치] - 저가형 Y3 스마트워치 + 폰 중국직구 제품 스펙 및 가격 정보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