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화이트데이 입니다. 선물은 고르셨는지요? 아직 못고르셨다면 심플하면서도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샤오미 스마트워치는 어떠신가요? 가격도 저렴하게 세일 중 이며 스마트워치로서 갖춰야 할 기능들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제품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rMNhUi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0대

가격 : $63.99

기간 : 3월 16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 스마트워치Xiaomi Huami AMAZFIT Bip Lite Version Smart Watch - INTERNATIONAL VERSION


● 심박수 모니터

시계 뒤에서 설계된 모니터 접촉을 고려하고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관리하십시오.

● GPS + GLONASS 이중 위치 결정

정확한 위치를 쉽게 찾고, 안전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 수면 모니터링

조심스럽게 수면의 질을 모니터하십시오.

● Bluetooth 4.0

휴대 전화 앱과 연결하여 안정적이고 빠르며 초 저소비 전력

● 2.5D Corning Gorilla 유리 스크린이있는 1.28 인치

고화질 영상 표시가있는 최적의 화면 크기는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3.7V / 190mAh 폴리머 리튬 배터리


[쿠폰정보/특별쿠폰] - 기어베스트코리아 2018년 3월 12일 특별 할인 쿠폰 모음

[기어베스트소식/이벤트] - 기어베스트 외장그래픽카드 쿠폰 할인 및 각종 게이밍 제품 세일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