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Yeelight 220V E27 Smart LED Bulb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Hm1BMQ

쿠폰코드 : 할인 중 (200대 한정)


● 4000K 쾌적한 조명 : 전문적인 광학 디자인으로 눈을 보호합니다.

● 디 밍블 (Dimmable) : 독서, TV 시청, 친구와의 편안한 휴식을위한 적절한 조명

● WiFi 지원 : 언제 어디서나 빛을 원격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그룹 제어 : 단일 전구 제어 또는 여러 전구 제어

● 장기간 사용 : 11 년까지 서비스 시간 제공

● 안전 : 천둥 방지 디자인, 과부하 및 과열 보호

● 에너지 절약 : 일반 전구보다 적은 전력 소비

● Xiaomi Smart Home App을 다운로드하고 전구를 네트워크에 연결 한 다음 스마트 조명을 즐기십시오.


참고 : 휴대 전화의 언어 설정을 영어로 변경 한 다음 앱을 다운로드하면 앱 언어가 영어로 변경됩니다.


IFTTT로 작업 - 모든 것을 함께 제공

This Then That (또는 IFTTT)이 2010 년에 시작된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이고 "인터넷을 통해 직장에서 일하게하십시오"라는 슬로건이있는 경우 아이디어는 IFTTT를 사용하여 즐겨 사용하는 Apps 및 웹 사이트에서부터 App-enabled 액세서리 및 스마트 장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IFTT는 인터넷 연결 서비스 간의 소규모 작업을위한 최고의 자동화 서비스가되었습니다. 웹이나 iOS 및 Android에서 선택된 Apps를 사용하는 경우 IFTTT는 회원 서비스의 "채널"지원 서비스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이벤트가 발생하면 후속 작업이 트리거되고 처리됩니다.

IFTTT에는 여러 가지 조합 ( "조리법"이라고도 함)이있어보다 쉽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단지 두 개의 요소로 구성됩니다 : 트리거 (If this)와 동작 (Then That) - 예를 들어, Xiaomi 스마트 라이트를 소유하고있는 경우 IFTTT를 사용하여 태그가 지정 될 때마다 자동으로 라이트를 켤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사진. 또 다른 예를 들어 집에 없을 때 집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켜지도록 조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