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LEZII X12 라고 하는 TWS 완전한 무선 이어폰 입니다. 삼성의 아이콘X와 비슷한 존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완전 저렴합니다. 충전 거치대와 함께 제공됩니다. 케이스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1시간 충전으로 음악을 3시간 들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pPD3sH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50대

가격 : $53.99

기간 : 4월 18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LEZII X12 Wireless Earbuds TWS In-ear Bluetooth EarphonesLEZII X12 Wireless Earbuds TWS In-ear Bluetooth Earphones


● 독창적 인 외관 디자인,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

● 완벽한 고음질, 생물학 섬유 필름 이동 코일 라우드 스피커는 선임 튜너에 의해 조정됩니다.

● 자기 식 휴대 충전 및 회수 상자는 강력한 전력 보유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장치를 Bluetooth 기능에 연결하십시오. 이 장치는 휴대 전화, 노트북, 태블릿, TV 상자, Bluetooth 기능을 갖춘 현재 인기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장치 일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 LEZII

기능 : 전화 응답, Bluetooth, 마이크, 잡음 제거, 노래 전환, 방음 장치, 음성 제어, 음성 프롬프트

언어 : 영어

재질 : 금속, PC

모델 : X12

유형 : 이어폰

착용 유형 : 인 이어


응용 프로그램 : 달리기, 스포츠

충전 시간 : 1 시간

호환 가능 : iPhone, 휴대 전화

연결성 : 무선

주파수 응답 : 20Hz - 20KHz

임피던스 : 32ohms

음악 시간 : 3 시간

감도 : 120dB ± 3dB

대화 시간 : 2 - 3 시간


블루투스 : 예

블루투스 거리 : W / O 장애물 10m

블루투스 모드 : 헤드셋

블루투스 버전 : V4.2


배터리 용량 (mAh) : 60mAh 리튬 이온 배터리

배터리 유형 : 내장


제품 크기 (L x W x H) : 2.50 x 2.00 x 2.00 cm

제품 무게 : 0.0050 kg


리구 Leagoo T5c 4G 중국직구 저가형 스마트폰 세일

샤오미 Xiaomi Huami AMAZFIT Bip 어메이즈핏 빕 스마트워치 글로벌버전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