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MOCUTE 056 조이스틱으로 치킨을 뜯으세요! 이제 번거로운 터치버튼을 사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조이스틱 하나면 오케이 입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MOCUTE 056 Wireless Bluetooth Gamepad Controller Joystick

쿠폰 : 없음 (세일가 15.99 달러)


● 매우 내구성이 우수한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 편안하고 즐거운 플레이를위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

● Android 3.2 이상 지원, iOS 및 Windows 운영 시스템 등

● 내장 된 무선 Bluetooth 3.0은 2 ~ 10 미터의 넓은 범위의 작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충전 후 4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내장, 40 시간 동안 지속 가능하며 안전하고 안정적입니다.

● 휴대 전화, MID, TV 기능 (블루투스 기능 지원 가능), 스마트 TV, PC 등에 사용됩니다.

● 유연성, 정밀성, 편안함, 제어가 쉽습니다. 작고 휴대 가능

● 텔레스코픽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포터블 휴대용 블루투스 AR 포토 프린터 세일

새로운 샤오미 미 라우터4 유무선공유기 4안테나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