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더운 여름이되었습니다. 바퀴벌레, 모기, 생쥐 등이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어린이들에게는 혐오스럽고 비위생적입니다. 모기가 말라리아를 전염시키고 쥐가 바이러스를 옮기고 바퀴벌레가 박테리아를 전염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당신은이 초음파 전자 해충 Repeller가 필요하고 그들을 위해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 환경을 만듭니다. 가장 큰 사랑은 항상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Electronic Pest Repeller Ultrasonic Rejector for Mouse Mosquito

쿠폰 : GBMPERQ (할인가 2.49 달러 / 한정수량 50 대)


- 바퀴벌레, 모기, 곤충, 해충, 쥐 등을 격퇴하는 데 적용 가능합니다.

- 반발하는 초음파 주파수는 22 - 65KHz이고 유효 범위는 80 - 120sqm입니다.

- 비 독성 및 환경 친화적

- 안전하고 무취

- ABS 쉘, 내구성 및 충격 방지

- 전원 : AC 90V - 250V, 50 - 60Hz


유형 : 모기 구 충 제 팔찌

함수 : 기타

재질 : ABS

사용 가능한 색상 : 화이트


제품 무게 : 0.0460 kg

포장 중량 : 0.0800 kg

제품 크기 (L x W x H) : 8.50 x 5.60 x 3.00 cm

패키지 크기 (L x W x H) : 18.00 x 15.00 x 6.00 cm


Creality3D LD-001 DLP 3D프린터 세일

NO.1 F18 GPS 기능 탑재된 스마트워치 런칭 할인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