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QCY T1 Pro TWS 블루투스 코드프리 무선 이어폰은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귀에 편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무선 이어 버드 디자인, 블루투스 V4.2의 뛰어난 음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같이 제공되는 소형 충전케이스 하기 쉽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CY T1 Pro TWS Touch Control Bluetooth Earphones

쿠폰 : 없음 (세일가 35.99 달러)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디자인 :

● 걷기, 조깅, 하이킹, 자전거 타기, 체육관 및 TV 시청 또는 수면을위한 TWS 기술 채택

● 좌우 헤드폰은 무선으로 서로 동기화되고 스테레오 출력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 :

● 여분의 편안함과 귀에 맞게 착용감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귀마개가 달려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의 귀에 적합합니다.

● 누르는 부담을 덜어주는 터치 컨트롤, 귀를 보호하기위한 부드러운 소재, 전화 통화 및 음악 시간을보다 편안하게 만들기

● 2 ~ 3 시간 동안 이어 버드를 귀에두면 통증이 없습니다.

쌍발 모드 / 단일 모드 :

● 헤드셋에는 2 개의 피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두 개의 이어 피스 또는 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의 누르기로 페어링 / 재생 / 일시 정지 / 응답 또는 거부, 열린 공간에서 최대 10m Bluetooth 범위

호환 가능 :

● iPhone, LG, Samsung Galaxy, iPad, Bluetooth 지원 장치 등과 호환됩니다.

● V4.2 업그레이드 기술은 4.1 또는 4.0보다 신호 전송 속도가 2 배 빠릅니다.

● 높은 볼륨과 낮은 볼륨을 지우고 자동차 통화 및 친구 채팅 또는 작업 사용에 이상적

지능형 충전 박스 제공 전원 설계 :

● 단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50 분의 연속 토크 또는 음악 시간

● 지능형 750mAh 충전 박스는 연속 사용시 5 회 완전 충전 제공

● 충전 박스는 빠른 충전을 제공하며 외부 또는 여행시 휴대가 편리합니다.


8만원대 저가형 S320 LCD 프로젝터 세일

샤오미 이라이트 JIAOUUE YLXD02YL 650 스마트 LED 천장등 조명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