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휴이온 Huion Kamvas GT-156HD V2 액정타블렛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필압이 무려 8192 입니다. 15.6인치 대형 화면으로 디지털 드로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공식 판매되고 있는 휴이온 제품이 있지만 가격이 거의 두배이상 입니다. 저렴한 기어베스트를 이용하세요! 웹툰 작가분들,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uion Kamvas GT-156HD V2 15.6 inch Digital Tablet with 8192 Pressure Sensitivity - PLATINUM

쿠폰 : 없음 (세일가 399.99 달러)


● 8192 레벨의 펜 압력 감도 : 이전 버전에서 4 배로 업그레이드

● 익스프레스 키 14 개 및 터치 바 : 즐겨 사용하는 모든 단축키를 충분히 유지하십시오.

● 눈부심 방지 유리 : 눈을 보호하고 화면에 종이 같은 느낌을줍니다

● 업그레이드 된 3-in-1 케이블 :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덜컹 거리고 덜 엉망이됩니다.

● 휴대형 크기 및 무게 : 15.6 인치 화면, 두께 15mm이며 무게는 1.5kg 밖에되지 않습니다.

● 펜 배터리 : 리튬 배터리 80mAh 내장


기어베스트코리아 스마트폰 & 태블릿PC 할인전 (2018.11.12)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