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이라이트 전구는 한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사용 중 입니다. 쓰임정도가 대단합니다. IoT 기능이 지원되므로 외출시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제어가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YEELIGHT Smart Light Bulbs 10W RGB E27 3pcs

쿠폰 : GBLED112001 (할인가 49.99 달러 / 한정수량 10 대)


● 허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정에서 전구를 WiFi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 완벽한 제어

스마트 폰 및 Yeelight APP (Apple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조명을 제어하십시오.

● 광범위한 색상 옵션

1600 만 가지의 색상으로 어떤 상황과도 매치하고 따뜻한 흰색 (1700K)에서 일광 (6500K)까지 밝기와 색상 온도를 조정하십시오.

● 음성 제어

Amazon Alexa 및 Google Assistant를 통해 조명을 핸즈프리로 제어하십시오.

● 에너지 절약

60W 백열 전구와 비교하여 밝기 또는 품질 손실없이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83 %까지 줄입니다.

● 호환성

Android, iOS, Amazon Alexa, Google Assistant 및 IFTTT와 호환됩니다.


브랜드 : Yeelight

출력 전력 : 10W

전압 (V) : AC 100-240V

광속 : 800lm

색 온도 또는 파장 : 1700 - 6500K

수명 : 25000h

특징 : APP 제어, 사용하기 쉬운, 에너지 절약, 원격 제어, 타이머, 와이파이

기능 : 스튜디오 및 전시 조명

사용 가능한 조명 색상 : RGBW

외장재 : 알루미늄 합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