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요즘 샤오미에서 면도기가 아주 훌륭하게 나옵니다. 왠만한 대기업 면도기 전문 제품들 부럽지 않습니다. 절삭력이 우수하며 어떠한 얼굴 수염도 거침없이 밀어버립니다. 샤오미라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방수는 기본이어서 습식 면도도 가능합니다. 완충 후 약 한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건 제품 사양을 살펴보세요. 밑에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ES3 3D Smart Floating Blade Head Razor

쿠폰 : KxENl87K (할인가 19.99 달러 / 한정수량 20 대)


● 다양한 얼굴 윤곽에 대해 유연한 3D 지능형 부동 도구 헤드

● 더블 링 메쉬는 메시와 얼굴 사이의 접촉 면적을 증가시키고 효과적으로 면도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블레이드 및 메쉬는 날카로운 면도가 적용된 수입 철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자동 연삭 기술, 블레이드 및 메쉬는 머리를 자주 교체하지 않고 서로 연삭합니다.

● 내장형 6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 고속, 빠른 속도의 2 단 기어, 3 초간 쉬운 조정을 길게 누름

● 이중 지능형 보호 : 전기량을 지능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전력을 낮추며 전기량이 적을 때 꾸준히 줄입니다. 블레이드 헤드가 막히면 보호를 위해 중단됩니다.

● IPX7 방수, 물 세척 용 버튼 하나로 습식 및 건식 이중 사용 가능

● 지능형 여행용 잠금 장치로 실수로 전력 소비를 피하십시오

● USB 고속 충전 (완전 충전 90 분)으로 한 번에 60 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라이트 터치 버튼 스위치, 인체 공학적 디자인


특징 : 3D 플로팅 면도기 헤드 3개

재질 : ABS, 금속

사용 조건 : 건조, 습윤

전력 : 5W

청소 : 세탁 가능

제품 무게 : 0.1750 kg

제품 크기 (L x W x H) : 16.00 x 6.50 x 6.00 cm / 6.3 x 2.56 x 2.36 인치

패키지 내용물 : 1 x 면도기, 1 x 중국어 사용 설명서, 1 x USB 충전 케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