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마이크로웨어사에서 출시한 L5 스마트워치 입니다. 1.3인치 TFT 240 x 24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HRM 심박수 모니터 기능은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심장 박동수를 알 수 있습니다. L5 스마트워치는 시간, 날짜, 단계, 거리 및 칼로리를 명확하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된 시간보다 오래 앉아있을 때는 시계가 운동이나 술을 마시러 갈 때 진동이나 고리가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전화에 알람 시계를 설정하면 시계가 진동으로 알려줍니다. 언제 어디서나 운동과 칼로리 소비를 알려줍니다. 수면의 질에 대해 궁금 하신가요? 잠 모니터 기능은 당신에게 대답을 줄 것입니다. 휴대 전화와 동기화되면 시계가 스마트 팔찌에서 10m 이상 떨어져있을 때 경고음을 울립니다. 새로운 채팅 메시지가 있는 경우 친구에게 빨리 연락하여 친구와 만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Microwear L5 Smart Watch

쿠폰 : mdeMl55O (할인가 29.99 달러 / 한정수량 10 대)


브랜드 : Microwear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4.0

붙박이 칩 유형 : 북유럽 52832

IP 등급 : 68

RAM : 64K

ROM : 512K

방수 : 예

경고 유형 : 진동

안티 - 유실 : 예

블루투스 통화 : 전화 통화 알림, 전화 거부 응답

건강 추적자 : 음주 알림, 심박수 모니터, 보수계, 앉아있는 알림, 수면 모니터

메시지 : 메시지 알림

알림 : 예

기타 기능 : 알람, 블루투스, 계산기, 캘린더, 캘린더, 방수, 일기 예보

스크린 : TFT

화면 해상도 : 240 x 240

화면 크기 : 1.3 인치

작동 모드 : 터치 스크린

배터리 용량 : 380mAh 내장

밴드 재질 : 실리콘

케이스 소재 : 다이아몬드 카본 코팅

다이얼의 모양 : 둥근 모양

호환 OS : Android, IOS

제품 크기 (L x W x H) : 25.30 x 4.80 x 1.33 cm

제품 무게 : 0.0520 kg

패키지 내용물 : 1 x Smart Watch, 1 x 충전 케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