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알파와이즈 A7 TWS 완전 코드프리 무선 이어폰 입니다. 휴대가 간편합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또한 음질이 뛰어납니다. 알파와이즈는 샤오미 버금가는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져있진 않으나 마니아층을 많이 보유한 그런 회사입니다.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많이 출시합니다. 이번 무선이어폰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Alfawise A7 TWS Wireless Mini Earbuds Bluetooth Stereo Bilateral Earphones with Portable Charging Dock

쿠폰 : 없음 (세일가 19.99 달러)


● 휴대가 편리한 경량

● 휴대 전화를 통해 연결하고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스테레오 음성 음성 통화 지원

주변 소음을 필터링하고 배경 소음을 지능적으로 줄여 훨씬 더 선명한 음악과 마이크 사운드를 가능하게합니다.

● 지능형 음성 프롬프트, 시간에 헤드폰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이어 버드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 Alfawise

내장배터리 : 50mAh

재생시간 : 약 4시간

충전시간 : 약 2시간

전용 케이스로 약 3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 4.2

제품 무게 : 0.0520 kg

제품 크기 : 2.60 x 2.60 x 2.00 cm / 1.02 x 1.02 x 0.79 인치

패키지 내용물 : 충전 도크 1 개, 이어폰 1 개, USB 케이블 1 개, 이어폰 덮개 3 개, 영어 사용자 설명서 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