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에서 이번에는 전자피아노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으로 피아노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음악적 공유도 가능합니다. 61키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피아노 역할도 톡톡히 해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무겁지 않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집안 인테리어 디자인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mart Keyboard from Xiaomi Youpin Learning Music Instrument for Beginner

쿠폰 : 없음 (세일가 399.99 달러)


● APP 스마트 재생 교육 : APP를 따라 키보드를 연주하고, 0에서 음악을 배우고, 주말 내에 유명한 음악을 연주하게하십시오.

● 게임 플레이 디자인 : 단순한 게임에서 복잡한 게임까지, 더 쉽고 재미있는 게임, 지루한 학습을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라.

● 61 키 강도 감지 : 낮은 소리의 약한 탭, 큰 소리의 강한 탭

● 그랜드 피아노 역할, 멀티 톤 옵션, 키보드는 밴드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 10 층짜리 그랜드 피아노 사운드에서 가져온 연주 또는 연주 여부에 상관없이 무대 중앙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128 개의 GM 사운드와 4 개의 드럼 세트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링크 APP는 417 개의 사운드로 확장 가능)

● 가장 단순한 디자인 : 소리, 볼륨 등을 조절하는 4 개의 키만 있습니다. 5kg 무게, 휴대하기 쉽습니다.

● MFI로부터 MFI 인증 취득, 다중 플랫폼과 호환, Android 및 iOS 장치 모두 지원

● 이어폰을 착용하고 연습을하면서 이웃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 클라우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노래 및 음악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선생님없이 최신 노래 재생

● 인공 지능 검사 : 지능형 평가 기능으로 피치, 리듬, 속도 등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피아노 연습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평가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제품 크기 : 92.00 x 33.00 x 10.00 cm

패키지 내용물 : 1 x 키보드 피아노, 1 x 중국어 - 영어 설명서, 3 x 데이터 케이블, 1 x CN 플러그 충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