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평형 전기자 이어폰 5 개, 더 많은 음악 세부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견고한 인체 공학적 마모 경험으로 튼튼하고 고정 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각 드라이버에 대한 독립적 인 사운드 채널, 사운드가 왜곡되지 않으며 새로운 종류의 청각을 갖습니다. 미드베이스 및 트레블 드라이버 유닛은 저음, 중음 및 고음에서 풍부하고 활발한 연주를, 저음, 중음 및 고음은 풍부하고 활기가 있습니다. 친숙한 디자인과 자유로운 탈착식 케이블 디자인, 오디오 이어폰을 위한 고성능 이어폰 입니다. 3.5mm 플러그와 0.75mm 금도금 된 2 핀을 사용하여 iPhone 및 기타 스마트 폰 용으로 설계된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음질을 제공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KZ AS10 5BA HiFi Stereo Earphone In-ear Earbuds with 0.75mm 2 Pin Cable

쿠폰 : 3N1QTFWQKN (할인가 39.99 달러)


브랜드 : KZ

기능 : HiFi, 마이크

재질 : 금속, PC

모델 : AS10

유형 : 이어폰

착용 유형 : 이어 훅이있는 귀에

응용 분야 : 스포츠, 근무

케이블 길이 (m) : 1.2m

호환 가능 : 컴퓨터, 휴대 전화

연결성 : 유선

주파수 응답 : 20 - 40KHz

드라이버 유형 : 밸런스드 전기자

임피던스 : 14ohms

플러그 타입 : 3.5mm

감도 : 105dB

제품 크기 (L x W x H) : 120.00 x 3.00 x 3.20 cm

제품 무게 : 0.0250 kg

패키지 내용물 : 이어폰 1 개, 영어 사용자 매뉴얼 1 개, 대기 모드 이어팁 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