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HawKeye Firefly 8S 4K WiFi 스포츠 카메라 170 Degree FOV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vsmkCD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102.99) - 10월 18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술:

액션 카메라 HawKeye Firefly 8S는 시야각을 잃지 않고 매우 안정적인 비디오 이미지를 생성 할 수있는 6 축 자이로 비디오 안정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170도 렌즈로 스포츠 카메라는보다 사실적인 장면을 유지하고 더 몰입 형 및 광각 비디오 및 사진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장착 된 프로세서는 실제 4K 비디오 및 그림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스포츠 카메라는 블루투스 리모콘과 외부 마이크를 지원하므로 사진과 비디오를보다 쉽고 명확하게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170도 FOV

Ambarella A12S75 칩이 장착 된 고품질 비디오 (4K / 30fps, 1080P / 120fps, 1080P / 60fps 수퍼 뷰, 720P / 120fps)

매우 우수한 와이드 다이나믹 레인지 이미징 효과를 생성하는 톱 레벨 IMX117 이미지 센서

낮은 조명 성능, 낮은 조명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리모컨 지원 (제공되지 않음)

외장 마이크 지원 (포함되지 않음)

Google Play 또는 Apple Store에서 APP '반딧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렌즈를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버전 : 170도 FOV 모델 및 90도 렌즈가있는 비 변형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