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fnf Ifive Mini 4S Android 6.0 Tablet PC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B6jUDT

쿠폰코드 : ifive21

할인정보 : 50대 한정판매 ($94.8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 Android 6.0.1 시스템 지원 : 완벽한 운영 성능을 보유하고 일상 생활에서 대부분의 일을 처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 7.85 "2048 * 1536 해상도의 스크린 : 고해상도에 적합한 화면으로 더욱 섬세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발견 할 수있어 이미지를 밝고 선명하게 만듭니다.

C. RK3288 CPU : 뛰어난 데이터 전송 기능으로 비디오를 유창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전력 소모에도 적합합니다.

D. ARM Mail-T764 GPU : 훌륭한 그래픽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탐색하고 버퍼링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E. 2GB DDR3 RAM 및 32GB ROM, Micro SD 지원 128GB : 태블릿 PC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유지합니다. 태블릿 PC는 네트워크에서 원하는대로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있는 대용량 저장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F. 곡선 유리 및 모든 금속 바디 디자인 : 최대 9H 2.5D 유리의 경도, 우수한 그립감, 높은 광선 투과율, 우수한 시각 효과.

G. 3D 지원 : 새로운 시각적 3D 세계로 안내합니다.

내장 802.11b / g / n a / c, 2.4G + 5G WiFi : 네트워크에 안정적이고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케이블 불편을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I. BT 4.1 지원 : 더 많은 문서 전송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