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티바오 (Tbao) T15 15.6 인치 IPS Full HD 휴대용 모니터에는 1920 x 1080 고해상도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있어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크기로 여행용 USB 모니터로 적합합니다. PC와 연결하여 랩톱의 두 번째 화면으로 만들거나 모니터에 전화 비디오 또는 사진을 미러링하여 큰 화면에서 영화 나 사진을 즐기는 경우 여행 시간이 길어집니다. IPS 스크린은 178 도의 시야각을 가지고있어 Tbao T15는 침대 나 비행기 / 소형 트레이 테이블을 사용하여 완벽한 휴대형 외부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ao T15 15.6 inch IPS Portable Touch Screen Monitor - Black EU Plug / With Battery / Touch Screen

(쿠폰: 없음 / 세일가: 199.99 달러)


● 15.6 인치 1920 x 1080P 풀 HD 디스플레이, 민감한 멀티 터치 스크린

● 랩톱에 연결할 때 화면 디스플레이를 쉽게 분할 할 수 있으며 업무용 또는 엔터테인먼트용 두 번째 모니터

● 스마트 폰에서 화면 주조를 지원하고, 더 큰 화면에서 영화 또는 사진을 즐기십시오.

● 다양한 게임 콘솔, 더 큰 스크린 더 재미와 호환 가능

● 72 %의 높은 색상 영역이보다 선명한 색상을 나타냅니다.

● 5mm 좁은 에지 디자인, IPS 패널은 178 도의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 미니 HDMI, 마이크로 USB 및 2 개의 C 타입 포트로 충전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다 우수한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스테레오 사운드

● 3000mAh 대용량 배터리 내장으로 게임을하거나 3 시간 연속으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3개의 시야 각을 갖춘 휴대용 가죽 Folio 덮개가 제공되며 책상이나 침대에 안정적으로 놓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