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FM 라디오 기능과 마이크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헤드폰 입니다. 가격은 엄청나게 착합니다. 무려 2만원대! 이미 많은 구매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아 평점이 자그마치 5점 만점에 4.77 포인트 입니다. 알파와이즈는 중국의 중견기업으로 이름이 재법 알려진 회사 입니다. 헤드폰도 만들기 시작했네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집니다.


Alfawise JH - 803 Folding Stereo Bluetooth Headphones with FM Radio / Mic - Carbon Gray

(쿠폰: 없음 / 세일가: 19.99 달러)


● 멋진 음악 감상, 세부 묘사의 정확하고 정직한 재생을위한 HiFi 사운드

● 방한용 귀 가리개는 인조 단백질 가죽으로 만들어져있어 사람의 피부 질감을 시뮬레이션하여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 인체 공학적 디자인 - 방한용 귀 가리개가 90도 회전 할 수 있으며 조정 가능한 헤드 밴드로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헤드폰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 3.5 시간 오디오 케이블로 400mAh 충전식 배터리, 이동 중에도 음악을 즐길 수있는 15 시간 음악 시간

● 실시간 오디오 스트리밍을위한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Bluetooth 4.2, 스마트 폰, 태블릿, 랩톱 등과 호환 가능

● 깨끗한 음성 전송을위한 HiFi 마이크가 내장되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통화 품질이 향상됩니다.

● 40mm 마그네틱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생생한 음장, 선명한 사운드 선명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접이식 디자인, 착용감이 뛰어나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합니다.

● 새로 추가 된 FM 라디오 및 마이크로 SD 카드 출력 기능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