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알파와이즈 HQB-Q32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무선 음악 경험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최신 Bluetooth 5.0 프로토콜을 특징으로하는 두 개의 이어 버드는 Bluetooth 지원 스마트 폰, 태블릿, 랩톱 등을 포함 해 장치에서 즉시 오디오를 스트리밍합니다.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훌륭한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으며 더 이상 멈출 수 없습니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미니 전원 뱅크는 두 개의 이어 버드를 15번 충전 할 수 있으며 최대 120 시간의 무선 음악을 제공합니다. 좋은 멜로디로 인생을 보내십시오!


Alfawise HQB - Q32 TWS Binaural Wireless Bluetooth Mini Earbuds with Power Display - Black Touch Control

(쿠폰: 없음 / 세일가: 17.99 달러)


● Bluetooth 5.0 기술

최대 10 미터의 전송 거리 보장. 전력 소비 감소

● HiFi 음질

비교할 수없는 오디오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 터치 컨트롤

물리적 인 키가 없으며보다 전체 론적 인 느낌을줍니다.

● LED 전원 잔량 표시

대금 청구 상자에 전기 금액 (퍼센트)이 얼마 남았는지, 시간 내에 청구 할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비파괴 노이즈 캔슬 기술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명확한 통화 및 음악 재생을위한 음악 제공

● 휴대용 1500mAh 충전 상자

쉽게 충전하고 휴대 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헤드셋을 충전하거나 휴대 전화 용 저장 상자 및 전원 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귀마개 디자인

귀에 착용감이 좋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 두 가지 착용 방법

단일 귀 개별 또는 양 이음 스테레오 HD 사운드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