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이 Alfawise BS - 28B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 바 스피커는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다양한 조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케이스를 사용하여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는이 스피커는 최고의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가정용 스피커보다 작으며 당신이 옥외에서 가져갈 수있는 작고 휴대 성있는 디자인입니다. 전선없이 파티를 시작하고 최신 파티 플레이리스트를 즐기십시오.


Alfawise BS - 28B Portable Wireless Bluetooth Soundbar - Black

(쿠폰: 없음 / 세일가: 36.99 달러)


● 4 개의 고품질 스피커를 갖춘 고음질의 홈 시어터 시스템

● 2 개의 3.5mm 외부 AUX 오디오 입력 채널

● LED 표시기와 민감한 버튼은 사용자가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선 블루투스 4.1 연결이 편리합니다.

● 절묘한 디자인과 기술 설계 플라스틱 포탄

● 스테레오 음악을 즐길 수있는 세련되고 휴대용 디자인

● 지원 TF 카드 (최대 32GB) 재생 (포함되지 않음), FM 모드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