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Alfawise AD - 1806 적외선 감지 자동 거품 비누 디스펜서는 근접 필드 적외선 센서가 특징입니다.이 센서는 5cm 이내에서 손을 즉시 식별하고 0.25 초 빠른 속도로 폼을 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칫솔 컵만큼 작습니다. 부엌, 욕실, 발코니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Alfawise AD - 1806 Infrared Sensing Automatic Foaming Soap Dispenser - White

(쿠폰: 없음 / 세일가: 14.99 달러)


● 터치리스 적외선 감지, 더욱 위생적이며 편리합니다.

● 근거리 장래 적외선 센서 내장, 감지 범위 1 - 5cm

● 0.25 초의 빠른 포밍, 대기 없음

● 선택할 2 발포 량, 손 소독제 적당량 확보

● 합리적인 손 소독제 출력으로 세척 효과를 보장하고 일반 비누 디스펜서보다 30 % 절약 된 사용률을 향상시킵니다.

● 밀도가 높은 거품을 1 : 12의 기체 - 액체 비율로 펌핑하여 99.9 % 이상의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내장형 마이크로 모터, 조용한 40dB 작동 소음 및 저전력 소모, 단 3 건전지 4 개는 반 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