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Huami AMAZFIT Sports Bluetooth Smart Watch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utwUTd

쿠폰코드 : GBHUAMI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89.9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정보

- 여러 스포츠 기록 장치 : 운행 시간, 심박수, 속도, 칼로리, 속도, 종지, 고도 등을 추적합니다.

- 잘 지정된 커뮤니케이션 도구 : 수신 전화, 메시지, 이메일, 캘린더, 날씨 및 앱 알림 수신

- 뛰어난 손목 밴드 성능 : Alipay, GPS, 전화없는 음악, IP67 방수 기능

피트니스 포커스 유지

AMAZFIT로 스타일에 맞는 -이 똑똑한 피트니스 시계는 매일 운동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4 시간 연속 심장 박동 모니터가 자동으로 몸 상태를 추적하고 연결된 휴대 전화와 동기화됩니다. 데이터를 통해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기록 모드를 사용하면 시계가 주행 거리를 추적하고 거리, 시간, 칼로리, 고도 및 속도와 속도, 속도의 최대 및 평균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내장 된 GPS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휴대 전화 나 기타 실행 추적 장치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Bluetooth 이어폰에 무선을 연결 한 후 방해받지 않는 전화없는 작동을 위해 내부 저장 장치로 음악과 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너의 매일 동행자가 되라.

알림, 피트니스 추적 및 손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AMAZFIT가 좋은 가치입니다. 시계는 들어오는 전화, 메시지, 이메일 및 날씨 예보에 대한 직접 액세스, 시계 멈춤, 나침반, 알람 등에 대한 스마트 알림 및 진동 경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일 단계, 거리, 칼로리 및 수면 품질을 자동으로 추적합니다. 전화 또는 메시지를 받으면 흔적을 남기거나 골프장에서 또는 책상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계를 올바르게받을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통화를 거부하도록 화면을 슬라이드 할 수도 있습니다. Alipay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을 통해 지불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버전 지원 만 가능). 이 시계는 iOS 및 Android 시스템도 지원하므로 피트니스 기능, 알림 및 App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질을 유지하십시오.

AMAZFIT은 세라믹 베젤로 설계된 모델로 튼튼하고 내 스크래치 성이 뛰어납니다. 항상 켜져있는 디스플레이로 밝은 햇빛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IP67 방수 기능으로 먼지, 비, 비산 및 우발적 인 침수에 강합니다. 다기능 디자인의 첨단 기술로이 혁신적인 장치는 WiFi 연결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폰과 페어링 할 때 휴대 전화 없이도 AMAZFIT Watch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이상으로 AMAZFIT는 목표 달성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