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Bluedio H+ Wireless Bluetooth Headset with Mic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ZF2dKM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20.99) - 11월 3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Bluedio의 상징적 인 강력한 저음 공명 : 57mm의 초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상징적 인 Bluedio의 저주파 충격으로 급격히 저음이 가슴 깊은 곳에서 공명을 느끼고 최고의 음질을 즐기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명확하고 투명한 저음, 중음 및 고음, 노래의 모든 세부 사항에 완전히 노출됨, 아티스트들이 실제로 듣고 싶어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Coldplay 또는 Linkin Park 콘서트가 귀에 연주되었습니다.

● 블루투스 4.1에서 울트라 운영 및 평온한 통화 4.1 : 블루투스 4.1 운영 체제의 강력한 고속 CPU, 40 시간 음악, 45 시간 이야기와 1625 시간 (약 67 일) 대기 시간을 사용하여 매우 긴 함께 제공됩니다 배터리를 사용하면 Bluetooth 4.0에 비해 최대 40 %의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 에코 제거 및 소음 감소는 말하고있는 동안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이며, 상대방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처럼 말단 청취자가 당신이 말한 것을들을 수 없습니다.

● 지원되는 마이크로 SD 카드 음악 : 최대 32GB의 마이크로 SD / TF 카드 지원

● 맞춤형 기능 : 오디오 공유 기능을 사용하면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다른 H 헤드폰에 연결하고 친구와 즉시 음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임피던스 32Ω 이상의 헤드폰 사용 권장). 두 대의 Bluetooth 장치를 동시에 연결하고, 휴대 전화 및 태블릿 원활하게 음악을 듣거나 외국 블록 버스터를 즐기십시오. 생각해보십시오.

● 편안한 착용감 : 인공 귀 막이 부드러운 방한용 귀 가리개, 사람의 피부 질감을 시뮬레이트 한 귀 가리개의 인공 단백질 가죽, 다양한 견고한 환경에서 오래 견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편의성 : 오디오 케이블이 달린 플러그를 연결 한 다음 재생 목록의 길이에 관계없이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좋아하는 트랙을들을 수 있습니다. H +는 또한 4 개 언어 음성 프롬프트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를 통합하여 귀하의 언어로 귀하와 통신합니다.

● 3 가지 모드 자동 전환 : Bluetooth 모드, FM 모드 및 SD 카드 모드.

● 언어 스위치 : 볼륨과 on / off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