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HyperX HX - HSCL - SR / NA Gaming Headset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MNcNKb

쿠폰코드 : HSCLGB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56.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5mm 스테레오 헤드셋 잭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및 3.5mm 스테레오 헤드셋 잭이있는 다른 Xbox One 컨트롤러와 함께 작동하며 헤드셋에서 콘솔 및 모바일 장치로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Windows 호환성으로 스테레오 및 마이크 플러그가있는 2m PC 연장 케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거품 귀 쿠션

100 % 메모리 폼 이어 쿠션과 헤드 밴드, 교체 가능한 인조 가죽 및 벨루어 이어 쿠션과 이어 컵을 통해 몇 시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두 종류의 방석으로 귀에 다른 질감있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벨벳 쿠션은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몰입 형 게임 내 오디오

몰입 형 게임 내 오디오 기능을 통해이기는 동안 게임에서 자신을 잃을 수 있습니다. 풍부한 음질로 맑고 깨끗한 저역, 중음 및 고음을 제공하며 53mm 드라이버, 향상된 중저음 재생 및 폐쇄 형 디자인으로 HiFi 기능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은 오래 견딘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

편리한 인라인 오디오 제어 기능을 통해 케이블에서 볼륨을 조절하고 마이크에서 바로 음을 소거 할 수 있으며, 착탈식 소음 제거 마이크는 게임 내 채팅 환경을 개선하여 음성 품질을 개선하고 배경 잡음을 줄여줍니다. 마이크는 게임용으로 연결하기 쉽고 음악 전용 목적으로는 분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