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Oclean SE Sonic Electrical Toothbrush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eMCdXQ

쿠폰코드 : ocleanSE$3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59.99 ▶ $46.99) - 12월 17일 까지


샤오미 오클린이 출시되고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더욱 향상된 제품! 오클린 SE가 출시되었습니다. 전동칫솔을 구매하려고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 입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효율 자기 부상 BLDC 모터

음파 진동의 높은 주파수 분당 40000 스트로크와 270gf.cm의 강한 토크 출력이 브러시 헤드에 효율적으로 전달되는 힘을 만듭니다. 힘은 치아 틈을 효과적으로 닦아주고 치석을 제거하기 위해 물과 치약 거품을 구동하여 펄스 힘을 형성합니다

● 고밀도 Brilliant Planting Brush

유명한 미국 DuPont Tynex Brilliance 강모를 채택하여 칫솔모는 녹슬지 않으며 환경 친화적이며 건강하며 둥근 칫솔모는 잇몸을 긁거나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 3 가지 청소 모드 x 4 등급 청결

맞춤형 청소 케어 프로그램 12 가지를 Clean, Whiten, Massage 및 4 단계 청결도의 세 가지 청소 모드로 그룹화 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의 APP에 의한 72 가지 무료 기본 옵션을 기반으로 자신의 청소 모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APP 제어

블루투스 4.2 BLE을 통해 칫솔을 APP에 연결하면 일상적인 습관 및 청소 요구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칫솔질 모드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센서가 내장 된 표준 브러시

다양한 센서를 사용하여 칫솔질 시간, 각도, 압력 및 몸짓을 감지하면 APP에 연결할 때 칫솔질 피드백 보고서를 살펴보고 점차적으로 치아를 닦을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완전 충전을 위해 6 시간 내에 빠른 마그네틱 충전

다른 칫솔과 비교하여 Oclean SE는 완전 충전으로 6 시간 빠른 자기 충전으로, 나머지는 15-20 시간 동안 완전히 충전됩니다. 치아를 하루에 2 번 닦고 한 번에 2 분간 닦는다면 60 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행용 칫솔 - 긴 대기 시간

완전히 충전 된 칫솔은 60 일 동안 정기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배터리 수명을가집니다. APP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적시에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소형 및 단일체 디자인, IPX7 방수 등급

유니 바디 (uni-body)는 모든 부품이 매끄럽게 연결되도록 해주 며, IPX7 방수 등급은 촉촉한 부위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외관이 좋아졌으며 욕실에도 잘 어울립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