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WUBEN I332 520LM CREE XPL-V5 LED Flashlight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CkC23p

쿠폰코드 : WubenV5

할인정보 : 500대 한정판매 ($42.62 ▶ $15.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정용, 캠핑, 하이킹, 검색, 트레킹, 사냥, 낚시, 자동차 비상 사태 등에 완벽합니다.

● CREE XPL-V5 LED는 에너지 소비가 적고 밝고 안정된 광선을 제공합니다.

● 7 가지 조명 모드 (달, 낮, 중간, 최고, 슈퍼 브라이트, 스트로브, SOS)는 여러 경우에 적합합니다.

● 로터스 헤드는 유리를 쉽게 깨뜨릴 수있어 응급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특수 외관 디자인, 내마모성, 내 충격성 및 내 스크래치 성

● IPX8 방수 기능으로 날씨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원 표시 등 기능으로 배터리 전원을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버튼 W가 파란색 일 때 배터리 전력이 30pct 이상이고 버튼 W가 빨간색 일 때 배터리 전력이 30 - 10pct 중 더 많음) 버튼 W가 빨간색 일 때 깜박임과 함께, 배터리 전원이 10pct 미만)

● 내구성이 강하고 손에 튼튼한 알루미늄 합금 제

● 스위치는 빛의 꼬리 부분에있어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데스크톱, 노트북, 전원 은행과 같은 USB 포트가있는 모든 장치로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버클이 달려있어 야외 가방이나 청바지에 걸기 쉽다

● 운반하기 쉬운 로프

● 1 x 16340 800mAh 배터리 (포함)로 전원 공급

● 1.5M까지 내충격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