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Mijia IR Sensor and Photosensitive Night Light


제품정보 : https://goo.gl/5SNdzv

쿠폰코드 : GB11MJ

한정수량 : 1000대

가격 : $15.99$10.99

기간 : 1월 2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별한 감지 기능 :

● 빛은 120 도의 감지 각을 가지고 감지 거리는 최대 5 ~ 7 미터입니다. 적외선 간섭 방지 기능이있는 고급 감광 센서와 인간 적외선 센서 기술을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 자동으로 켜고 15 초 동안 빛을 낼 수 있습니다.

● 매우 낮은 전력 소비 :

● 표시등은 배터리로 작동하며 (단 3 건전지 3 개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 소켓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센싱 프로그램의 초 저전력 소비를 선택하면 대기 모드에서 0.25mW의 전력 소모 만 보장된다. 밝기 조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0.7Lm, 3.8Lm

● 기술은 인생을 화려하게 그린다 :

● 적용된 Fresnel 초박형 렌즈는 센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피쉬 스케일의 전반사 구조가 확산 반사판에 빛을 반사시키고 빛이 램프 쉐이드에서 균등하게 퍼져보다 나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 디자인은 삶에서 시작됩니다. 업적 세부 정보 :

● 환경 친화적 인 ABS 소재와 고밀도 폴리에틸렌 소재를 선택하여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실용적이며 안전한

●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은 독특한 향을 삶에 추가합니다 :

● 미니멀리스트 디자인 스타일을 준수하는 빛, 외부 부드럽고 둥근 디자인은 실크처럼 닿는 가장자리를 만나고 다양한 가구 스타일과 쉽게 일치합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