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DCL01CM Precise Control Induction Cooker


제품정보 : https://goo.gl/D1H9Em

쿠폰코드 : XMDCL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109.99$99.99

기간 : 1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0 가지 이상의 조리 모드

튀김, 끓임 등과 같은 조리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안정된 난방

전통적인 유도 밥솥은 간헐적 인 가열 문제로 나타나고, 불안정한 온도는 조리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난로와 같은 조리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이중 주파수 가열 기술을 사용하는 Xiaomi 유도 밥솥

● 저온 조리

민감한 온도 프로브 및 이중 주파수 가열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여 Xiaomi 밥솥은 오랫동안 냄비 온도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 이중 미끄럼 방지, 안정적이고 내구성있는

● 우발적 인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물과 전기 절연

Xiaomi 유도 밥솥의 접시와 전자기 코일의 친척이 분리되어 물 얼룩을 제때에 배출 할 수 있습니다.

● 외부 온도 프로브, 지능형 열 조절

냄비의 바닥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외부 금속 온도 프로브와 Xiaomi 가정 유도 밥솥, 냄비 몸의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


● 10A 이상의 정격 전류를 가진 단일 콘센트를 사용하십시오

● 화재 및 감전을 피하기 위해 AC 220V 전원을 사용하십시오.

● 열원 거리> = 30cm 보장

● 전자기 간섭을 피하십시오.

● 금속 손잡이 냄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탈 고글에주의하십시오.

● 외부 컨트롤러 또는 별도의 원격 제어 시스템으로는 기기를 작동 할 수 없습니다.

● 조리기구를 가열하기 전에 냄비에 음식물이나 물이 있는지 확인하여 빈 팬 건조를 피하십시오.

● 제품을 금속 테이블 위에 올려 놓지 마십시오. 금속 테이블이 가열되지 않습니다.

● 열은 벽이나 가구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변색, 변형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제품을 벽이나 가구에서 10cm 이상 떨어 뜨려 설치하십시오.

● 난방 성능이나 위험한 영향을 피하기 위해 전문적인 조리기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냄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을 준수하십시오. 냄비에 철재가 포함되어 있고, 바닥이 평평하고 바닥 지름이 12cm 이상이고 가열 영역 이하여야 합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