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Gpd XD Handheld Game Console 64GB ROM


제품정보 : https://goo.gl/vJSFAc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181.59

기간 : 1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PU : RK3288

●GPU : Mali-T764

●코어 : 쿼드 코어 600MHz

●RAM + ROM : 2GB + 64GB는 초고속 인터넷 서핑, 비디오 재생 및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더 빠르게 만드는 DDR3 메모리로 향상된 3D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업무용, 학습용 또는 태블릿 용이든간에 모든 앱과 미디어를위한 64GB 내부 메모리 슬롯과 필요에 따라이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력 감지 시스템 : 유창하고 민감하게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인치 화면 : 완벽한 시야각을 갖춘 1280 x 720 IPS 화면은 선명한 영상을위한 최고의 디테일과 실물 같은 색상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4.4 시스템 : 더 우수한 인터페이스, 호환성 및 실행 효과와 최신 시스템.

●2가지 작동 방식 지원 : 터치 스크린 + 키

●기계 버튼은 PS4와 하나의 전문 콘솔 / 게임 패드 크로스 버튼 레이아웃과 유사하며 조작이보다 정확하고 완벽하며 전체 기능 키는 인체 공학 설계에 따라 고급 키 매핑 기능으로 모든 안드로이드 터치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NDS 에뮬레이터로 NDS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Kawaks에있는 건물; aFBA; MAME 등의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아케이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멀티 포인트 액션 게임으로 완벽한 느낌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휴대 가볍고 완벽한 조작감.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