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이번에 기어베스트 배송조회 방법을 좀 더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송장번호 하나만으로 정확한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빠릅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주문번호 이후 송장번호를 받으시면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어 배송 상태를 확인하세요!



▲http://www.faryaa.com/user/index/package-refer/type/track


위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Trackingand Trace 바로 아래의 넓은 칸에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여기에서는 예시로 6063450120033 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Track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바로 아래에 날짜와 현재 상태가 정확히 출력됩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상태를 눌러보시면 출고가 언제 되었으며, 날짜와 시간별로 위치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과정까지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에 늘 신경을 쓰고 있는 기어베스트가 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한국에서 기어베스트 제품을 많이 사랑해주시는 유저님들께 조금이나마 편리함을 제공하고나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앞으로 이렇게 송장번호를 확인하시어 제품 이동 상태를 확인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조회] - 기어베스트 주문시 배송방법 선택 및 배송조회 방법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