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 홈페이지가 새롭게 업데이트 된건 다들 아실 것입니다. 기존 홈페이지보다 가독성을 높이면서 사용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새로운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구매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마음에 드시는 제품을 Add to Cart 하시거나 이 제품 하나만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Buy Now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 Cart에 있는 쇼핑 상품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이 없다면 View My Cart 로 들어갑니다.




3. 원하는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수량을 선택합니다. 이상이 없으면 Proceed to Check out 버튼을 누릅니다.




4. 배송방법을 선택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우체국택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할인 쿠폰이 있다면 녹색 박스안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Apply 버튼을 눌러주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Place Your Order 버튼을 누릅니다.




5.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국제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에서 최종 결재금액 및 배송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나서 결재를 진행해 주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6. 결재가 마무리 되면 주문번호가 최종적으로 고지되며, 결재금액도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은 Message Us 버튼을 누르셔서 영어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어베스트에서 주문하고 택배 받는 과정까지는 어려운게 없으며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체국택배와의 제휴로 배송기간이 엄청 단축되어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어베스트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