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Philips Eyecare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Q3QgfP

쿠폰코드 : XPGift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39.9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술:

Xiaomi Philips Eyecare 스마트 램프 2 - 단순한 책상 램프뿐만 아니라 눈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샤오 미 (Xiaomi)는 아직 필립스와의 두 번째 협력에서보다 저렴한 스마트 램프를 출시했습니다. 아이 케어 (Eyecare) 2 스마트 램프는 눈의 피로를 줄이고 밝기는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안락함

읽거나 일할 때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이중 광원 설계

IESNA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조도 대비 비율을 최적화하여 눈앞의 작업에 대한 올바른 조명을 보장합니다.

● 홍수와 통일 조명

GB 50034-2004 표준에 따른 90cm 지름의 광각 조명, 눈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업 또는 독서시 조명 최적화

● 더 똑똑한 램프

특허받은 빛 보정 알고리즘과 감마광 곡선을 사용하여 빛 센서를 통해 빛 신호를 수집하고 처리함으로써보다 쾌적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 완전 자유

램프는 그림을 기준으로 180도까지 접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긴 발사체 움직임을 가지고있어, 당신에게 더 가벼운 적용 범위를줍니다.

● 스마트 컨트롤

이 램프는 Mi Home App과 쉽게 페어링 할 수 있으며 Android 및 iOS에서 작동하는 스마트 폰을 지원합니다.

● 스마트 나이트 라이트

광 센서를 사용하면 어두운 곳에서 램프가 자동으로 스마트 나이트 라이트 모드로 들어가고 아무 키나 눌러서 켭니다

● 스마트 폰을 통한 무단 변속

이 램프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Mi Home App을 통해 다양한 조명 레벨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장면 설정

또한 스마트 램프는 클라우드를 통해 다른 Xiaomi 스마트 홈 장치와 연결하여 더 많은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우아한 디자인

어린이 친화적 인 장치로,이 제품을 제조 할 때 따라야하는 표준 인증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