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QiCYCLE-EF1 Smart Bicycle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ajyp6Q

쿠폰코드 : QiEFOctYY

할인정보 : 쿠폰 소진 시 까지 ($539.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자전거는 총 용량이 208.8Wh인 18650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즉, 사이클링 거리는 100pct 전력 조건에서 최대 45km가 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접이식 자전거는 여행용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므로 휴대 전화 없이도 마일리지, 속도, 전력 및 기타 데이터를 직접 볼 수 있으며 내장 된 공간에 30 일간의 승차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이 데이터는 언제든지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자전거에는 힘이 없어도 쉽게 탈 수있는 3 모드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TMM 토크 센서와 전문 전기식 부스팅 시스템이 장착 된 스마트 바이크는 자동으로 밟는 힘을 감지하고 사이클링을 돕기 위해 적절한 전력을 출력 할 수 있습니다.

- 세로 접기 디자인, 작동하기 쉽고 자전거 프레임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가볍고 절묘한.

- 최대 하중 : 7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