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8.5 inch Tire Folding Electric Scooter ( Youth Edition )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xGrJ91

쿠폰코드 : YthOctYY

할인정보 : 쿠폰 소진 시 까지 ($299.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스쿠터에는 이중 브레이크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앞바퀴에는 E-ABS 방지 잠금 시스템이 있고 뒤 바퀴에는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사용됩니다. 4m 제동 거리로 승차감을 훨씬 안전하게 해줍니다.

● 250W의 강력한 모터, 120kg의 적재 능력, 25km / h의 최대 속도, 14도 진입로 상승 가능

● 20pcs 18650 리튬 이온 배터리, 52Ah 용량, 20km 주행 거리 제공

● 지능형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 채택, MiHome 앱 또는 Xiaomi 앱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한 앱을 통해 배터리 상태 확인

● 6 가지 보호 기능 : 단락 보호, 과전류 보호, 과충전 방지, 과방 전 보호, 저전압 보호 및 온도 이상 보호

● 운동 에너지 회수 시스템. 전기 스쿠터에는 운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전환시켜보다 나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운동 에너지 회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 스마트 앱. 사이클링 습관, 승차 속도, 배터리 수명 등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3 초 빠른 접이식 디자인, 안정적이고 편리

● 1.1W 밝은 프론트 라이트 (6m 조명 거리) 및 후방 등